(사)한국유권자총연맹과 채널A 정책선거 확산 업무제휴 협약체결 서장훈 2020.01.31 08:50



 

  © 국민정책평가신문

    ()한국유권자총연맹과 채널A2020.1.30.() 채널A 동아미디어센터에서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정책선거 확산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기관은 각 정당의 주요 총선 정책과 격전지 후보자 공약을 분석평가하고 정책선거 관련 사업도 공동으로 발굴추진합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채널A 김정훈 보도본부 본부장은 현 국가적 상황과 선거문화를 고려할 때, 이번 총선을 반드시 정책선거로 치러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이를 위해 선거정책에 대한 분석평가와 함께 정책보도를 통해 국민들에게 정책과 선거정보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유권자총연맹 서정태 총재와 서인덕 상임총재는 이번 총선에서 국민이 주인되는 유권자 중심의 선거혁명을 일궈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매니페스토 운동 도입시 중심적 역할을 하고 정책선거보도에 적극적인 채널A와 공동으로 정책선거 사업을 발굴추진함으로써 범 국민적 정책선거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양 기관은 131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21대 국회의원선거 유권자 공명선거 감시단 및 국민정책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와 함께 새 시대 따뜻한 정치 공정한 나라 유권자의 희망선언과 유권자가 정당에 내놓은 10대 공약을 발표하고 20대 총선 정당의 핵심공약 이행결과 공개를 촉구한다.

 

 

 

 

 

 

 

 

 

 

 

 

 

 

 

 

 

 

 

 

 

 

 

 

 


기사입력: 2020/01/31 [08:50]
최종편집: ⓒ 국민정책평가신문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